열쇠고리에 끼우는 스마트폰 충전기?

0

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가 대중화되면서 액세서리 시장도 지난 몇 년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해왔죠. 실제로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 규모는 지난 201316,776억 원을 넘었고 올해는 18,556억 원, 내년에는 19,491억 원 등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합니다.

chargerito-fifth-pocket

당장 주위를 둘러봐도 케이블이나 액정 보호 필름, 케이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충전기나 보조 배터리까지 참 이것저것 많기도 하네요. 집안에선 아이들과 아내까지 합세해 모두 때가 되면 새가 모이 찾듯 충전을 하려고 달려드니 충전기를 둘러싼 싸움 아닌 싸움이 매일 반복되는 것 같네요.

해외에서 나온 차저리토(Chargerito)라는 제품도 눈길을 사로잡은 녀석입니다. 일단 크기가 작습니다.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열쇠고리에 끼워도 좋을 만큼 작네요. 정확한 크기는 53×33×18mm라고 하는데 정말 작습니다. 병뚜껑과 비교한 사진만 봐도 알 수 있겠네요.

 chargerito-on-keys chargerito-table-accessories-small

이 제품은 지금 자금을 모으는 단계입니다. 자체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주문을 받고 있네요.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어서 110V 단자로 되어 있긴 한데요. 따로 케이블이나 어댑터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는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.

 chargerito-wall-ipad-small chargerito-wall-phone chargerito-wood-table

타입은 2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네요.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모두에 쓸 수 있는 마이크로USB나 애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연결할 수 있는 라이트닝 2가지 가운데 맞는 걸 고르면 됩니다. 요즘 보조배터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가장 좋은 건 전원이 있는 곳에서 충전을 하는 게 가장 빠르겠죠. 그런 점에서 휴대성이 좋아서 매력 돋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.

제품 정보 : https://www.chargerito.com/